리니지m [패치] 신규 문양 '실렌' 추가! 질서의 연금술 리뉴얼 진행
본문 바로가기
게임 일상/리니지m

리니지m [패치] 신규 문양 '실렌' 추가! 질서의 연금술 리뉴얼 진행

by 리스폰. 2023. 9. 6.
728x90
반응형

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 중인 리니지M에서 6일 업데이트로 신규 문양 '실렌', '질서의 연금술' 리뉴얼, '엘모어 군단의 습격'과 '드래곤의 모래시계'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0년 2월 아인하사드의 문양이 추가된지 약 3년 7개월 만에 신규 문양 '실렌'이 추가됐다. 실렌의 문양을 3단계 업그레이드할 때마다 AC -1이 추가되며, 12단계부터는 발동 스킬 '실렌의 장막'이 추가된다. 18단계부터는 3단계마다 근/원/마법 대미지가 +1씩 추가로 상승한다. 실렌의 문양 절대 옵션은 대미지 감소 무시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기간 한정으로 오픈되는 질서의 연금술이 리뉴얼된다. 질서의 연금술은 희귀~전설 등급의 비각인 아이템이 재료로 사용되며, 전설+영웅+영웅 조합으로 넣을 경우, 최대 신화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질서의 연금술로 얻게 되는 희귀~신화 연금석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엘모어 군단의 습격 이벤트도 진행된다. 약 1분 동안 몰려오는 엘모어 군단을 처치하면 상당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빠른 레벨 업을 할 유저라면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700% 효과로 맞춘 뒤 시행하는 것이 좋으며, 11 다이아로 1회 충전 후 한 번 더 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다.


드래곤의 모래시계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란 마을의 이벤트 NPC '부아크' 에게서 100만 아데나에 드래곤의 모래시계 상자를 구입할 수 있으며, 개봉 시 드래곤의 모래시계나 상급 드래곤의 모래시계를 획득할 수 있다. 드래곤의 모래시계는 1시간 동안 특수 던전에서 획득하는 경험치가 증가하며, 상급 드래곤의 모래시계는 1시간 동안 월드 던전에서 획득하는 경험치가 증가한다. 상자 개봉 시 바로 적용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출처: 보배드림 / 이동연 기자 (Rakii@inven.co.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