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바람의나라:연 직업추천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2 바람의나라:연 직업추천

by 리스폰. 2022. 7. 2.
728x90
반응형

2022년 4월 바람의나라 궁사 출시와 함께 신규 유저가 많이 유입되면서 직업 추천 글을 작성합니다. 먼저, 바람의나라 연을 시작하기 전 급속도약 이벤트를 이용한 리세마라 진행을 하는 것을 먼저 추천합 니다. 리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에 언급되어 있으니 참고하여 진행하세요. 만약 내가 꾸준히 오래 할 것이라고 다짐하고 바람을 시작한다면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됩니다.

 

 

바람의나라 연 리세마라 공략 천공 리세 필수 2022

4월 7일 바람의나라 연 궁사 출시와 함께 500 레벨 점핑 이벤트를 진행했고 이후 565 레벨까지 성장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은 유저분들이 갑작스럽게 레벨을 올리

canfactory.tistory.com

 

직업 선택은 사냥과 PVP 두 조건으로 나눌 수 있는데 PVP에 좋은 직업은 도적이 최고지만 현재 시작하는 유저와 기존 유저의 격차가 너무 크기에 사냥에 좋은 직업으로 선택하고 이후 이번에 상시 판매로 변경된 직업 변경권을 사용하여 원하는 직업으로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직업 순위와 티어를 분류하자면 아래 표와 같습니다.

 

직업 추천 2022

 

 

티어 및 순위 직업 장점
1티어 궁사 원거리, 스킬 사용시 체력/마력 소모 감소 및 피해 증가
1티어 격투가 근거리, 스킬 사용시 체력/마력 소모 감소
2티어 주술사 원거리, 파티원 위력/피해저항 증가
3티어 전사 근거리, 파티원 최대 체력/마력 증가
3티어 도적 근거리, 피해 저항 관통 증가
4티어 도사 원거리, 위력/피해저항 증가, 도사 보너스 경험치

각 직업은 장단점이 있으며 2022년 신규로 출시된 궁사는 이전 격투가 출시 상황처럼 성능이 워낙 좋게 나왔으며 격투가 시너지와 함께 파티원 피해 증가 기술이 추가되어 3클라 4클라 조합에 추가하면 더 좋은 직업입니다. 앱 플레이어나 PC버전 다클라로 시작하는 유저라면 아래 파티 조합을 참고하여 시작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