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올케어 플러스 파손보험 청구후기[feat. 갤럭시z플립4]
본문 바로가기
리뷰

T올케어 플러스 파손보험 청구후기[feat. 갤럭시z플립4]

by 리스폰. 2023. 8. 21.
728x90
반응형

 

갤럭시z플립4 힌지 고장은 처음 핸드폰살때만

몇번 찾아보고 별거아니겠지하고 사용한지 7개월만에

힌지 파손으로 핸드폰이 맛탱이가 갔습니다.

 

갤럭시 z폴드3도 사용해봤지만 너무 무거운감이있고

갤럭시 z폴드4는 디자인은 만족하나 접었을때 나도모르게

패대기치게 됩니다..

 

결국 힌지고장으로 핸드폰이 반만 열리게 되고

이틀정도 사용하였는데 위에 액정이 빠직소리나면서

결국 서비스센터행이 되었습니다.

 

보상보험은 핸드폰을 구매할때 사전예약 시 가입하거나,

일반구매시 통신사에서 가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통신사 보험에 가입하였고

확인방법은 Tworld 접속하여 

마이페이지-> 나의가입정보에 나의요금제/부가서비스에서

확인가능합니다.

 

내가 보험이 가입된걸 확인하면

삼성서비스센터에서 수리가 끝나면

수리비명세서와 영수증을 주는데

폰으로 찍어두세요.

힌지 및 액정교체할경우 배터리도 새거로 교체된다고하네요.

저는 c타입 단자에 습기때문에 고속충전이 안된다하여 같이 교체했습니다.

힌지 및 액정만 교체할경우 수리비가 36만원정도라고합니다.

 

위에 두개를 사진 찍었으면 

T올케어 플러스 어플을 다운받아 접수하면 끝입니다.

위에 보상접수 작성하고 수리비명세서와 영수증을 업로드하고

계좌번호적고 신청하면 끝입니다.

처리기간은 수요일에 접수했는데

월요일에 입금 받았습니다.

 

실제입급은 월요일에되었고 알림은 수요일에 오네요.

수리비 394,500원에서 보험지급금 284,040원이면

자기부담금은 110,460입니다.

 

보험 가입금액은 월 9,600원이고 24개월 납입 시 230,400원을 납부해야합니다.

총 3회까지 보험청구가능하니 저처럼 핸드폰 자주떨구고 막쓰는 분이면

보험가입해도 뽕을 뽑을거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