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해몽;친구가죽는꿈
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꿈해몽;친구가죽는꿈

by 리스폰. 2022. 7. 7.
728x90
반응형

친구가 죽었다는 소식 꿈 해몽


평생 혹은 10년, 20년 이상을 만나온 친한 친구가 사고로 죽는꿈, 사망하는 꿈을 꾼다면 어떤 기분일까요. 먼저 꿈 속에서는 매우 놀랄 것이고, 잠에서 깬 후에도 기분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아는 사람이 죽는 꿈, 모르는 친구가 다치는 꿈, 떨어지는 꿈은 여러가지 의미가 있는데, 오늘은 친구가 사망하는 꿈 해몽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친구가 죽는 꿈
먼저, 친구가 죽었다는 소식을 들은 꿈 해몽은 건강, 명예 등과 연관이 있습니다. 죽은 친구에게 좋은 일이 나타날 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명예로운 것일 수도 있고, 경제적인 것일 수도 있습니다. 친구가 죽었다는 소식을 들은 꿈은 꿈속에서는 슬플 수 있지만, 길몽으로 풀이를 할 수 있습니다.



아주 친한 친구가 죽는 꿈
그냥 친한 친구가 아닌, 오랜시간 만나온 아주 친한 친구, 베스트 프랜드가 죽는 꿈은 어떤 의미를 지니고 있을까요. 방금 전에 말한 것과 비슷하게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현재 내 친구가 겪고 있는 걱정이나 문제, 스트레스 등이 해결될 것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꿈 속에서 친구가 죽었다면 현재의 걱정거리와 위험이 사라진다는 것이고, 반대로 친구가 걱정 없이 잘 살고 있었다면 위험한 일이나 걱정거리가 생길 수 있습니다.



친구가 죽어서 우는 꿈
친구가 병으로 죽는 꿈, 또는 교통사고로 죽는꿈을 꾸었는데, 꿈 속에서 내가 울고 있었다면 좋은 일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슬퍼하는 정도, 우는 정도에 따라 다른데, 만약 크게 슬퍼하고 울었다면 크게 성공할 것이고, 조금 슬퍼하고 조금 울었다면 소소한 행복이나 성공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친구가 죽음에서 다시 살아 돌아오는 꿈
아는 사람, 친구가 죽었다가 다시 살아 돌아오는 꿈 또한 좋은 뜻을 담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의 상황, 성공과 관련이 있습니다. 현재 나 자신이 처한 상황이 어렵고 복잡할 경우, 조만간 역경을 이겨내고 나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금전적인 성공, 명예 등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친구와 함께 죽는 꿈
이 꿈은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습니다. 꿈에서 같이 죽은 친구가 현실에서 자주 만나는 친구라면, 사이가 나빠질 수 잇습니다. 따라서 친구에게 좋지 나쁜 말이나 행동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울수록 예의를 갖추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친한 친구와 사이가 멀어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친구의 사망과 관련한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는지 살펴봤습니다. 이 외에도 아는사람, 친구 장례식 꿈해몽 및 친구가 죽을뻔한 꿈 등이 있습니다. 상황에 따라 흉몽, 길몽으로 볼 수 있지만, 이런 해석은 재미로만 봐야한다는 점을 꼭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